쇼핑몰, 전자상거래 개발자

Share
view 66,786
스타트업 비지니스 경험 및 전자상거래 서비스 개발자

현재 11년차인 프리랜서 개발자이자, 1인 기업 형태의 사업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소 쇼핑몰 제작 및 스타트업 외주 프로젝트를 다수 진행하였습니다.
SI, 정보검색, 모바일 앱, 보안, 광고 플랫폼 구축, E-commerce 연동과 같은 프로젝트를 현재까지 70여건 진행했습니다.
일찍이 앱개발 창업에 뛰어들었다가, 실패를 경험하고 나서
호기심을 가지고 있던 광고 플랫폼과 보안, 쇼핑몰의 분야의 회사에서 경험을 쌓다가
E-commerce에 전념하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의 모든 과정을 단독 수행가능한 역량 보유

정부 사업과 같은 중대규모 사업제안 진행 경험을 가지고 있어 제안PT나 문서작성능력이 뛰어나며 엑셀강의와 같은 다양한 발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을 직접 운영했던 경험과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경험을 통해 실패를 반복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제작 및 운영에 필요한 A-Z까지 모든 사항을 파악하고 점검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분야에 도전 및 재능기부 활동

주 업무분야에 있는 분야 외에도 소셜 벤처, 정보공유 플랫폼, IOT 등의 다양한 분야에 가능성을 확인하고 관심있게 찾아보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알고 일부 업체의 간단한 제작업무는 제작비 없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서 고객의 만족과 완성도를 1순위로 목표로 삼고 비용이 어떻게 들어가는지 산정하는 것 보다 서비스 품질을 어떻게 높일 수 있는지 더 많이 검토하고 반영하도록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