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엑세스 경비관리시스템

■ 전문가 자기소개

ㅇ 고려대학교 경영학 학사, 석사, 박사를 취득하여 경영학을 제대로 배우고, 대기업,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관리 컨설팅 수행

ㅇ 자영업 및 개인사업자들이 자신의 의도대로 경비를 관리할 수 있도록 MS 엑세스를 활용한 경비관리 시스템 구축 경험 다수

ㅇ IT전문가 관점보다 고객님의 업무적 특성과 필요성에 맞는 경비관리 시스템 구축 경험 다수



■ 전문가의 상담 주요 분야

ㅇ 조직 및 인력관리 제도 구축 및 운영

ㅇ MS 엑세스를 활용하여 업무관리, 인력관리, 경비관리 프로그램 다수 제작 활용



■ 서비스 설명


ㅇ 서비스 제안


자영업이나 개인사업을 하시는 사장님,

경비관리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경비는 잘못 관리를 하게 되면, 경비가 회사업무로 정당하게 사용되었는지 알 수 없게 되고, 직원들간의 불만거리가 됩니다.


경비관리는 경비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하고, 경비정보를 모두가 손쉽게 공유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이러한 경비관리를 하기 위해서 거창한 전문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여 활용하기에는 너무 많은 비용과 사장님의 업종특성에 맞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MS 엑세스를 이용하여 사장님의 업종과 영업 특성에 맞추어 맞춤 경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경비관리 생산성에 매우 중요합니다.


경비관리를 통해 경비가 절감이 되고, 회사에 도움이 되도록 하고자 하는 사장님,

활용하기 손쉬운 MS 엑세스로 경비관리 프로그램을 만들어 경비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세요.


경비정보에는 경비 사용자 정보, 경비사용 내역 정보, 경비분류 정보 등 매우 다양한 정보가 있습니다.


다양한 경비정보를 체계적이고 빠짐없이 관리하지 않으면 경비는 방만하게 사용되어집니다.


경비정보를 구체적이고 전문적으로 관리하여 경비절감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림스람스는 소상공인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가로 사장님의 업종에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ㅇ 견적 및 컨설팅 문의 시 다음 사항을 꼭 기재해주세요.


1) 회사명(상호명)

2) 업종(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3) 사업기간 및 임직원수

4) 문의 사항


ㅇ A/S규정

   - 구매후 작업오류 무료 수정

   - 작업종류후 추가 작업 협의 진행


ㅇ 환불규정

   - 작업시작일로부터 2일 경과한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작업시작일 2일 이내에는 다음과 같이 환불됩니다.

     환불금액 = 서비스 구매금액 - (서비스구매금액 / 5) x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