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한번 오셔서 보고가세요

Share
view 22,809


<피트니스 대회 스케치 영상>


https://youtu.be/q5ebwxuogNc(편집)


해당 채널 출연자 중 하나인 필정씨의 대회 스케치 영상입니다. 촬영 비중은 20퍼센트정도로 촬영감독님의 보조 역할이었고 편집은 저 혼자 진행했습니다.


<시니어모델 인터뷰 영상>


https://youtu.be/5D9zWpfCULE(기획, 편집)


해당 채널 출연자인 시니어모델 심유정 씨의 채널 방향성을 구축하는 단계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평범한 주부에서 시니어모델이 된 노력파 가정주부의 컨셉을 공고히 하기 위한 용도로써 촬영 및 편집되었습니다.


<도티 무빙툰>


https://youtu.be/ZJHMCloQxVE (편집)


인기 키즈채널 유튜버 도티를 주인공으로 한 만화에 모션을 주어 영상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컷이나 레이어가 분리되어 있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에 컷 분할에서 씬 배치, VFX/SFX 삽입, BGM 삽입, 모션 작업을 진행했으며 작업자는 저 포함 총 세명이 100화 가량의 분량을 공동작업 하였고 각 작업자들에게 작업분량을 할당하고 해당 원작 제작사 측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였습니다.


<NYXL 모션그래픽>


https://youtu.be/YUNMlzNgoIM (편집)


오버워치 리그 프로팀 중 하나인 뉴욕 엑셀시어의 화이트/블랙과 블루/레드가 섞인 색감과 특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제 방식대로 영상화 하였습니다.


<자우림-있지 MV>


https://youtu.be/_fKenTnhuMw (기획, 촬영, 편집)


자우림 팬아트 공모전에서 입상한 뮤직비디오입니다. 많은 컷들의 촬영시기와 제작시기가 상이하며 컷들 간의 불연속성을 조금이나마 무디게 하고자 색감에 많이 치중하였습니다.


<강의 영상>


https://youtu.be/Q9VA4AH1cB0 (편집)


NG를 제외한 부분 거의 전부를 살리고 자막 및 화면 보정에 집중적으로 시간을 들인 영상입니다. VFX/SFX 효과 모두 직접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