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베이스 전문 과외

Share
view 10,303

고3때 저를 구해주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기계-자동차공학과 1학년 재학중인 친절한배쌤입니다.


우선, 저의 간단한 입시 프로필을 말씀드리면,

고등학교 3학년 당시 정시 평균 백분위 59에서 재수하여 평균 백분위 87까지 올렸습니다.


재수 당시, 국어, 수가, 영어, 생1, 지2를 응시했었고 개인적으로 고3 당시 지2를 응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공부하느라 다른 과목이 조금 아쉬웠던 것도 같습니다.


고3 시절, 다른 학생들에 비해 공부가 많이 부족하다고 느껴 여기저기 학원을 알아봐도 노베이스를 받아주는 학원은 없었습니다.


인터넷 강의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의 문제들만을 다루고 있었죠.


기타 노베이스 전문 고액 과외도 찾아봤지만 집안 형편이 그리 좋지 않아 결국 포기했습니다.


배움에 돈이 문제가 되면 안되겠죠. 노베이스 고2나 고3이라고 포기해서도 안됩니다.


노베이스 친구들을 구해주고 싶습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학교를 가지 못하고 집에서 공부를 해야 했고 수능도 1달 남짓만 연기되어 공부할 시간이 더더욱 부족하여 안간힘을 쓰고 있는 우로 고3 친구분들,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맡겨주신다면 수능때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제가 수업 전에 목표한 점수 이상으로 성취하지 못한다면 수업료 받지 않겠습니다.


수업료는 많이 부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열성적으로 가르치겠습니다. 제가 대단한 사람도 아니지만 저의 노하우를 전부 활용하여 반드시 성적상승 일구어 내겠습니다.


1:1 과외는 9월 평가원 시험 이후로 시작합니다. 3명 정도만 가르칠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9월 평가원 전에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개별 과목 과외 외에 학습 전반에 관한 수업은 1:1 과외 과정에 포함되어 있으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무료 상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