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한 디자이너입니다:)

Share
view 28,217

안녕하세요,
창작 전문가 ilkoo입니다. 저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조형예술과를 졸업했어요.
서양화, 동양화, 홀로그램, 판화, 사진, 영상, 목공 등 여러 창작 기술을 익혔어요.
또, 가죽, 뜨개질, 폼폼, 폴리머클레이, 십자수, 페이퍼아트, 페이퍼커팅, 앙금플라워 등등 여러가지 공예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지금도 꾸준히 그림을 그려서 단체전에 참가하고 있고, 개인전도 계획하고 있어요.
공예로는 프리마켓 참가와 온라인 플랫폼 판매 등을 설계하고 실행하고 있어요.
교육학을 공부하고 문화예술교육사 자격증을 취득했구요.
미술학원이나 미술관, 아동센터, 학교, 가정 등등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미술 교육을 많이 하고있어요.
관심사와 수준에 맞는 다양한 방법들로 수업할 수 있고 많은 친구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신나고 자신있게 그림을 그리고 만들기를 했답니다 :-)

업무 경력으로는, 공연 의상 전문 의상실인 예도에서 패션 디자이너 및 스타일리스트, 스텝으로 근무하며 뮤지컬 연극 방송 등 다양한 매체에서 작업을 했습니다. 또 조형물 B2B 기업 마롱컴퍼니 디자이너로 근무하며 웹 디자인, 조형물 디자인 등 여러 디자인 업무를 했고, 공연제작사인 할리퀸크리에이션즈 홍보마케팅팀 디자이너로 아주 다양한 인쇄물 디자인과 웹 디자인을 했습니다. 그리고 바이오 회사에서 패키지 디자인, 제안서 회사소개서 등의 디자인, 로고 디자인, 명함, 브랜딩 등 여러 디자인 업무를 맡았습니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로고 및 브랜딩, 간판 디자인, 인형탈 디자인, 홈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