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Reel 입니다.

Share
view 7,448

Experience

국내외 전시영상 및 인터렉티브 미디어 개발을 통해 상호 소통하고, 공감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갑니다.

정보사회 시대를 지나 문화 사회를 맞이하는 현시점에서, 뉴미디어의 니즈는 더욱 활발하게 요구될 것이며,그에 상응하는 콘텐츠는 끊임없이 개발될 것입니다.

삼성, LG, SK, 현대자동차 등 국내 유수의 파트너사와 쌓아온 경험과 기술적 노하우로 뉴미디어 시대에 체험과 감성을 요구하는 다양한 장르(AR, VR, Interactive media)의 콘텐츠를 개발 공급합니다.

 

Promotion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전달하는 과정에서 하나의 고민을 더하게 됩니다.

‘소비자의 기억에 남아 제품과 내용을 생각나게 하는 영상을 만들어야 한다.’

찰나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각인시키기 위한 영상을 만들기 위해 자유로운 사고를 무장한, 에이프럴 멤버들은 오늘도 깨어 있습니다.

 

Communication

직관적인 표현, 돌직구 같은 멘트,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 유통되고, 소비되는 콘텐츠를 선호하는 세대를 위해 Exciting, Emotion, Fun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합니다.

‘이 친구들 소개 영상 참 잘 만드네’, ‘어디서 만들었지?’를 넘어 기억에 남는 브랜드, 제품, IT서비스의 본질을 위해 가볍지 않은, 때로는 가벼운 영상을 만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