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물조물 브레인 성장기

Share
view 4,975

답답한 일상에서 창의력발달과 인지능력 향상 등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한 도자기수업을 진행합니다!


-핸드빌딩 : 아이들이 직접 흙가래를 밀어 원하는 모양의 기물을 만들며 자신의 이야기를 녹여 장식할수 있도록 돕고 서로의 도자기를 소개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합니다.



-핸드페인팅 : 초벌되어진 기물에 원하는 그림을 그려 스토리 있는 도자기를 만들고 나만의 컵이라는 의미를 부여하여 가치있는 도자기를 만들며 자존감을 높여줍니다.


-도자기 악세서리만들기 : 일상에서 쓰이는 악세사리에 도자기를 접목시켜 신선한 느낌을 주고 도자기를 보다 친근하게 접하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높여줍니다.


-나의 친구만들기 : 흙으로 작은 인형들을 만들어 방안에 어울리는 장식품을 만들고 함께 살아가는 존재라는 의미를부여하여 특별한 가치를 가질 수 있는 도자기를 만들도록 합니다.


-레터링 화분 : 문구를 세긴 화병을 만들어 꽃과함께 선물할수있도록 하며 의미있는 시간과 특별한 활동을 하도록 합니다.


이러한 도자기 활동들 이외에 다양한 도자기 활동이 있습니다. 단순 도자교육이 아닌 아이들과 소통하며 서로 배우고 서로를 채워가는 활동을 중심으로 합니다.


1일 2시간의 수업이 이루어지고 필요에 의해 완성된 기물을 전달해드립니다.


성형이외에 장식과 3차 장식을 원할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재료비와 가마비 별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