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프로젝트 다수 경력

Share
view 11,576

안녕하세요.

디자인테일러입니다.


저는 디자인 실무 5년 차 디자이너입니다.

컨설팅 회사에서 수많은 대기업 프로젝트를 맡았습니다.

여러분이 그 어떤 디자인 니즈를 가지셨든,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디자인이란 무엇일까요?

혹자는 모양을 좋게 내는 것이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모양을 아무리 예쁘게 내도 내용전달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그저 빛 좋은 개살구입니다. 디자이너가 사용하는 점, 선, 면 하나하나의 위치와 색, 모양에 따라 문서의 내용은 완전히 달라져 버리기 때문이죠. 별 고민 없이 삽입한 이미지나 도형은 여러분이 생각했던 가장 중요한 내용을 왜곡시켜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어진 내용을 토대로 "예쁘게만 포장"하는 것은 좋지 않은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테일러는 고객님의 문서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디자인합니다. 문서의 목적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디자인을 입히고, 독자를 감동시키는 순간을 그리며 디자인합니다.

작품의 가치에 걸맞은 옷을 입혀주세요. 제대로 된 평가를 받으실 수 있도록, 디자인테일러가 날개를 달아드리겠습니다.


많은 디자인 프로젝트를 경험해왔고, 그 가운데 고객 만족과 신뢰를 최우선 법칙으로 삼으며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해드린 고객님들 가운데 실망시켜드린 분이 없다는 것이 저에겐 최대의 트로피입니다. 고객님마다 사연도 다르고, 스타일도 다릅니다. 그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필요한 부분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업해드릴 수 있는 전문가를 찾으신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업 과정 : 주문 > 상담 > 방향성 중간 공유 > 본 작업 착수 > 사후 보완 > 원본 파일전달 > 완료 및 구매 확정

-사용 폰트 : 무료폰트 사용

-사용 라이센스 : 무료이미지 사용

-원본파일 : 무료제공

-상업적 이용 : 상업적 이용 가능

-저작권 귀속 : 전문가 귀속

-포트폴리오 사용 : 포트폴리오 사용

-작업 범위 : 패키지별 서비스 작업 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