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라벨링 전문 애니데이터

Share
view 7,025

'AI를 위한 좋은품질의 데이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자' 


AI 시대, 'Garbage in, Garbage out' 이라는 말이 있듯이

데이터는 좋은 AI 모델의 필수조건입니다.

저희 애니데이터팀은 좋은 품질의 데이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이런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


- 데이터 라벨링을 위해 따로 인력을 고용하시는게 부담스러우신분들


- 소규모 데이터를 의뢰할곳이 마땅치 않으신분들


- 많은 데이터를 저렴한가격에 제공받고 싶으신분들


- 믿을만한 곳에서 데이터 라벨링을 제공받고 싶으신분들



-------------------------------------------------------------------------------------------------------------

구매하시기 전에! 꼭 문의 먼저 주시길 바랍니다. 소규모 팀이기 때문에 일정양 이상은 기간이 다소 소요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

-------------------------------------------------------------------------------------------------------------



1. 데이터 품질 검수


저희 애니데이터팀은 라벨링을 진행하는 데이터 라벨링 작업자와 데이터 품질 관리를 전담하는 데이터 매니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라벨링을 수행한 후 매니저의 검수를 통해 양질의 데이터 제공을 보장합니다.


* 상담을 하신 후 주문하신다면 24시간 내에 sample을 제작합니다. sample 제작 후 고객님께 보내드리며 고객님께서 상태를 검수해주신 후 남은 작업을 진행합니다


2. 저렴한 가격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님들에게 데이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적은 규모의 데이터라도 언제든 상담 가능하십니다.


(Yolo dataset 기준)


1 ~ 2500 장 : 장당 180원

2501장 ~ 5000장: 장당 170원

5001장 ~ : 장당 160원


언제든 상담 가능하십니다. 한분 한분 원하시는 정확한 데이터 라벨링을 수행하기 위해 성심성의껏 답변 하고 있어 답변이 늦어질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다양한 경력


그간 저희 팀은 이미지, 음성, 영상, 텍스트 등 다양한 데이터 라벨링 업무를 맡아온 경험이 있습니다.

사용하신 tool과 원하시는 사항을 말씀하신다면 알맞은 라벨링 업무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