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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E 기획 및 행사 진행] - 의학학술대회, 국제회의, 정부회의, 전시회 등 행사 제안서부터 준비 및 현장 진행, 사후 결과보고 - 행사 홍보(홈페이지 제작 지원, 인쇄제작물 제작 지원, 뉴스레터 작성 및 발송) - 참가자 등록, 숙박 예약, 수송 준비 및 지원 - 연사 관리 지원(연사 초청, 연사 숙박 및 항공권 예약 지원, VIP 관리 등) - 행사장 조성, 사교행사 준비 및 지원 - 예산 수립 및 사후 결과보고 - 행사 인력 선발 및 교육 [주요업무 및 성과] - 2009 아시아태평양 관광투자컨퍼런스 (인쇄제작물, 홍보, 현장 인력 선정 및 교육 등 업무) - 2010 제3차 아시아태평양 부정맥 학회 (등록, 숙박, 관광 업무) - 2011 글로벌 녹색성장 서밋 (연사관리, 의전 업무) - 유엔-연합뉴스 국제보도사진전 (광주, 대구, 국회, 부산, 제주, 춘천, 전주전 등록, 홍보, 전시, 인쇄제작물 업무) [해외 이벤트 마케팅 경력 - 미국, 샌디에고] 제21회 샌디에고 브라질 카니발 (the 21st Annual San Diego Brazil Carnival) 개최 - 제21회 샌디에고 브라질 카니발 (the 21st Annual San Diego Brazil Carnival) 개최 지원 업무 - 포스터 제작 아이디어, 온라인 마케팅, 언론 홍보 지원 (보도 자료 작성, 뉴스레터 제작, 마케팅 대상 리스트 정리 및 리서치 업무 지원) - 행사 사전 프로모션 - 행사장 조성 업무 - VIP 관리 및 행사 현장 진행 지원 - 마켓 리서치 업무
행사-교육-코칭 행사-기획
다양한행사기획운영(국내/외)
참여요청
[서울시 산하, 서울관광재단 도시마케팅] - 도시 마케팅 : 여러 비딩 과정에 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통해 서울을 MICE 목적지로 홍보 - 대형 MICE 행사 서울 유치를 위한 주최측 프레젠테이션 준비 및 일대일 프레젠테이션 워크샵 업무 보조 및 진행 - 유치 성공을 위한 전략 수립 및 컨설팅 업무 - 해외 주최측 참가자 현장 답사 준비 및 지원 (컨벤션센터, 호텔, 유니크 베뉴, 관광 등 프로그램 구성 및 일정 준비) 해외 홍보 유치활동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서울 홍보 부스 운영 및 “Korean Night” 행사 진행) [대규모 MICE 행사 서울 유치] - 2017국제법유전학회총회 (전체 참가자 700명(외국인 500명 규모) - 2017국제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전체 참가자 1,500명(외국인 1,200명 규모) - 2017 IOC 세계스포츠부상/질병예방컨퍼런스 (전체 참가자 1,500명(외국인 1,200명 규모) - 2018 제20차 세계회계사대회세계회계사대회 (전체 참가자 6,000명(외국인 4,000명 규모) - 2018 국제비뇨기과 학술대회 (전체 참가자 4,000명(외국인 3,000명 규모) - 2022아시아-오세아니아 마취통증의학과 학술대회 (전체 참가자 5,000명(외국인 3,000명 규모)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세일즈 매니져 - 호텔 세일즈 경력] - IT, 은행 및 금융업계, 화장품/명품 회사, 식음료 회사, 미디어 업계, 정부, 학교, 관광청, 해외 협회 (유럽, 미주, 아시아) MICE (미팅, 인센티브 투어, 컨벤션, 전시회) 및 기업체 담당 B2B세일즈 (상담-견적-계약까지 모두) 진행 - 데이터 분석, 잠재 고객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한 매출 극대화 및 신규 사업 기회 추진 - 마케팅과 연계하여 계절별 프로모션 진행, MICE 그룹 패키지 구성 및 진행 - 기업체 대상 휴가 시즌을 위한 임직원 휴양소 사업 진행 - 주요 어카운트 관리를 통한 고객 만족도 증대와 호텔 전체 수익 창출 - 한국관광공사, 서울관광재단과의 긴밀한 관계 유지 - 미팅 플래너, 미디어 대상 팸투어 기획 및 진행 - 그랜드 하얏트 서울 대표하여MICE 박람회 (IMEX Frankfurt, IMEX Las Vegas, Korea MICE Expo) 참가 및 바이어 상담 - MICE 로드쇼 참가 홍보 및 세일즈콜 진행 (벨기에 브뤼셀, 싱가포르) - 호텔 시스템(Envision) 교육 및 신입사원 업무 교육 담당 - 세일즈 팀장 부재 시, MICE 팀 관리 [대규모 MICE 행사 그랜드 하얏트 서울 유치] - 2015 제8차 아시아태평양 복권협회(APLA) 서울 총회 (250명 규모, 매출 약 2억 6천만원) - 2017 국제간암협회 컨퍼런스 (1,000명 규모, 매출 약 4억) - 2017 미국 어소시에이션 경영자협회 컨퍼런스 (220명 규모, 매출 약 1억 7천만원) - 2017 국제 항공 운송 협회 (IATA) 안전 운항 관리 회의 (300명 규모, 매출 약 3억) - 2018 아시아태평양간암학술대회 (800명 규모, 매출 약 3억 2천) - 제19차 국제자동차검사위원회(CITA) 총회 및 국제 컨퍼런스 (400명 규모, 매출 약 2억 5천만원) [수상 경력] - 2019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총지배인 상(Grand Hyatt Seoul General Manager's Award) 수상
컨설팅/전문자격 경영분석/컨설팅
컨설팅 및 세일즈 노하우
참여요청
영화 <파수꾼> 감독 : 윤성현 영화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사건의 발단은 기태로부터 시작한다. 정확히 설명하자면 기태의 죽음이다.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표현이 더 적절할 지도 모르겠다. 누구나 알고 있듯이 우리나라 자살률은 세계적으로 매우 높다. OECD 국가중 몇 위라느니-같은 시사적/수치적 통계를 들이밀지 않아도 우리는 앉은 자리에서 한 다리만 건너면 아는 아이가 죽었다더라 하는 이야기들을 들으면서 자란다. 언론이나 신문에서는 누군가의 자살, 특히 학창시절을 보내는 아이들의 자살을 다룰 때에는 이들이 교육열로 인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다 못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결론을 짓곤 한다. 그런데 정말 그럴까? 물론 피라미드의 꼭대기를 바라보며 올라가다가 심각한 낙오사항을 발견하고선 그 자리에서 자신을 끝내버리는 나약한 이도 있겠지. 하지만 피라미드 꼭대기를 바라보며 한걸음씩 걸음을 옮기는 결기를 가진 하이애나 대부분은 절대 그따위 것에 절망하지 않는다. 네 발가락이 문드러지는 한이 있어도 어떻게든 피라미드 꼭대기를 차지하기 위해 올라가는 것이 이들이 가진 특징이요, 강인함이다. 사설이 길었다. 위 문단의 요지는 언론은 학생들의 자살 사건을 제대로 다루지 못한다는 것이다. 기자들이 멍청한 것도 아니고, 자신들도 거쳤던 학창시절일텐데 저따위로 기사를 쓰는 것은 그냥 대충 월급 루팡을 하기 위함이거나, 아니면 이러한 일에 관심이 없어서이다. 기태는 조금은 다른 피라미드에 속해 있다. 그 피라미드는 매우 연약하고 쉽게 부서지는 모래성 같은 피라미드이다. 이 모래성 피라미드의 장점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지금 당장 눈에 보인 다는 것. 그리고 그 힘을 지금 당장 발휘 할 수 있다는 것. 그래서 기태는 그 모래성과 같은 피라미드의 꼭대기에 서서 주목을 받으며 마치 파라오와 같은 권력을 누리며 아이들(백희의 표현으로는 애새끼들)의 숭앙을 받으며 살아가는 권력가이다. 그런데, 그런 기태가 죽음을 선택했다. 무엇 하나 부러울 것 없는 기태가, 기태의 등장만으로도 홍해가 갈라지듯 복도의 애새끼들이 양쪽으로 도열하는 것을 목도할 수 있는 그런 파라오가, 도대체 무엇이 부족해서 자살을 한 것일까? 기태는 엄마가 없다. 이혼인지, 사별인지, 떠남인지, 구체적 이별사유가 무엇인지 영화는 말해주지 않지만, 기태의 콤플렉스가 엄마라는 것을 영화는 매우 중요하게 다룬다. 고등학생인 파라오 기태는 지금은 남 부러울 것이 없지만, 중학생일 때는 상황이 조금 달랐다. 소심했고, 어두웠고, 자신이 없었다. 그런 기태를 알아준 친구가 동윤이다. 동윤이를 통해 기태는 일어설 수 있었고, 동윤이와 친구가 됨으로써 기태는 고등학교에서 소위 "일짱"까지 먹을 수 있었던 것이다. 글쎄, 동윤이가 기태의 엄마 역까지 맡았다고 해석하면 무리한 해석일까? 무리한 해석이다. 다른애들은 하교하면 엄마가 집에서 밥 해주고 학원 가라고 잔소리하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라고 등짝 스매시 날리고 등교 늦지 말라고 발길질 하지만, 기태는 집에 가면 혼자 밥 해먹고 아침에 늦게 일어났다고-왜 안깨웠냐고 짜증부릴 엄마가 없다. 동윤이가 이러한 기태의 모든 것을 품어줄 수 없기에 기태의 엄마 역할을 했다는 것은 무리한 해석이다. 그러나 동윤이와 기태가 나눈 대화를 통해 우리는 기태가 동윤이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동윤이가 기태에게 어떤 존재인지 알 수 있다. 고등학교에 들어가 모든 것을 평정한 기태에게 동윤이가 "주목받으니까 좋냐?"고, "좋지, 그럼(ㅋㅋㅋㅋㅋ)" 하며 농담 따먹기를 하다가 중요한 말을 한다. "근데 다른거 다 없어져도 너(동윤이)만 있으면 돼. 그거면 돼. 다른거 다 없어져도 나한테 너만 있으면 돼. 네가 나 알아줬잖아. 그거면 돼." 그렇다. 엄마의 부재로 공허했던 기태의 빈 마음을 채워주었던 것은 동윤이었다. 그리고 그렇게 기태의 빈 마음을 꽉 채워주었기에, 동윤이가 다시 기태의 마음을 비워내었을 때, 기태는 살아갈 이유를 잃었고, 자신이 할 일을 해냈다. 기태의 선택에 대해, 기태를 그렇게 만든 동윤이에 대해, 이렇다 저렇다 왈가왈부 할 생각은 없다. 사춘기의 섬세한 감정을 그려낸 감독의 예민하고도 핵심을 짚어낸 예리함이 아마도 계속해서 나를 끌어냈나보다 하는 정도로 마무리하고 싶다. 나중에 또 보고 싶을 때가 있을 거다. 그 때 또 보고 또 재밌는 얘기 써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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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기태를 죽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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