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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력사항 1. 메큐라이크 디지털마케팅그룹 (주)메큐라이크에서 2014년 7월부터 인턴~사원으로 근무하며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였습니다. 1. 라인-넷마블 게임 레이븐 프로모션 및 브랜드 사이트 제작 : 커스텀 페이지 어시스트, 스토리/캐릭터 소개 페이지 담당 -모바일 페이지 베리에이션 담당 -3주간 40만 이상의 사전 모집자, 10만 건 이상 이벤트 참여자 달성 -2015년 웹어워드 게임/스포츠 부문 대상 2.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랜딩페이지 제작 보조 및 사이트 유지 보수, 프로모션 디자인 참여: 신규 광고 이슈로 기존 배너의 톤앤매너와 다른 "엔터 key" 광고로 좋은 반응 3. 웹젠 게임 뮤오리진 프로모션 광고 디자인 및 외부광고 제작:기존과 다르게 통일된 비주얼 가이드라인을 제안한 프로젝트이며,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웹젠의 도약을 가지고 온 프로젝트 4. GSSHOP, 코웨이, 타이틀리스트 등 다양한 브랜드 프로모션 디자인, 웹배너, 랜딩페이지 제작 업무 참여 2. 포이엔 친환경 사업 및 원예 조경회사 (주)포이엔에서 디자인팀 대리로 근무하며 웹, 제품 패키지 등 사내디자인을 총괄하는 업무를 맡았습니다. 1. 온실가스 감축 사업 커피찌꺼기 수거 시스템 UI 컨셉제안 서울시와 포이엔이 진행하는 온실가스 감축 사업 중 하나인, 서울시 카페의 커피찌꺼기 수거 시스템의 UI디자인 및 수거용 케이스 디자인 담당 2. 포이엔 CI 리뉴얼 디자인 및 회사소개서, 명함 등 브랜딩 디자인 기존의 중소기업의 의미없는 브랜딩에서 벗어나 포이엔이 가지고 있는 사회적 가치 4가지를 담은 브랜딩 디자인 진행 3. 유아용 텃밭 재배키트 텃밭 암스트롱 제품 기획 및 디자인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씨앗을 의인화하여 우주인으로 표현한 재배키트 제작 4. 친환경 학회 APBC의 2017 브랜딩 디자인 친환경 소재인 BIOCHAR 관련 글로벌 학회인 APBC의 브랜딩 디자인 제작 · 이외 프리랜서 경력 3년 이상 · 포트폴리오 (아래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통하여 포트폴리오 pdf 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ftqa-1Jwkv1deF5cnL6j3v4yoXHE_2G4/view 로고/브랜딩 디자인 포트폴리오 https://blog.naver.com/stdomn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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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학 박사입니다 :) 인문학 관련 도서, 논문, 문서 등에 대해 편집 및 교정 교열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철학, 사회학, 기타인문학, 문화콘텐츠 등 전반에 걸친 문서 교정이 가능합니다. 1-2회 미팅 후 on-line 작업을 선호하며, 적정 수준의 프로젝트 비용 협의 가능합니다. 빠른 프로젝트 수행 능력과 인문학에 대한 깊은 이해 능력을 함양하고 있으므로 망설임없이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개인 실적>> ● 논문 실적 2018.12. 미셸 푸코의 ‘헤테로토피아’ 개념을 통해 본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글로벌문화콘텐츠 제37호 (등재지) 2018.12. 한류 확산과 국내 문화관광 양상 연구 -왜 한류와 문화관광인가? 문화콘텐츠연구 제14호 (등재후보지) 2019.06. 국내 뉴시니어 세대와 C세대의 관광문화 비교 연구 글로컬창의문화연구 제8권 제1호 (일반학술지) 2018.07. 투어리스티피케이션 대처 방안 사례 연구 대구 수성못 일대 관광지 사업화를 중심으로 글로컬창의문화연구 제7권 제1호 (일반학술지) 2017.06. 자유여행 시대 개막과 여행 소대 TV 프로그램의 흥행 분석 – 1980년대와 2010년대를 중심으로 글로컬창의문화연구 제6권 제1호 (일반학술지) 2016.06. 지식인의 자기정체성 관점에서 본 영화 <그레이트 뷰티> 글로컬창의문화연구 제5권 제1호 (일반학술지) ● 저서 발간 2019.07. 『유튜브와 K-콘텐츠 레볼루션』 공저, 북아지트 ISBN 9791187310235 2019.01. 『에스닉 문화 콘텐츠』 공저, HUINE ISBN 9791159014376 2018.01. 『짠내나는 서울지앵』 공저, 리프레시 ISBN 9791196223014 2017.06. 『영화 속 숨은 공간 읽기 』 공저, 1인1책 ISBN 9791195960149 ● 수상 경력 2010.07. 제1회 경남 문화유산 스토리텔링 공모전 우수상 수상 진동면의 전설 -마을을 위한 불꽃 2012.06. 29초 영화제 본선과제작 진출 2012 본선 1: 스마트기기(일반부) 스마트폰 없이 일주일 살아보기 2012.06. 29초 영화제 본선과제작 진출 2012 본선 3: 여행(일반부) 타행(他行) 2018.10. 2018 인문콘텐츠학회 추계정기학술대회 학문후속세대 부문 우수상 한류 확산과 국내 관광 시장의 변화 양상 연구 한류는 한국을 국제적 관광지로 성장시키는가? 2019.09. 2019 인문콘텐츠학회 추계정기학술대회 포스터발표 부문 장려상 안동 신세동 벽화마을의 정체성에 대한 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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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 계열 박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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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필 현 CJ E&M 퍼블리싱 소속 현 ELMUSIX 퍼블리싱 전담 트랙메이커 현 프로듀싱팀 Soundworks Team (SWT) 소속 트랙메이커 전 드라마 OST 제작팀 Souleum Music Creation Co-Prodecer 전 브랜뉴뮤직 Label 프로듀싱팀 SFRM 트랙메이커 ANS ENT. Orly(올리) 데뷔 싱글 – Crush On You 작/편곡 팝페라 임형주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 대회 폐막식 전야제' 음악 편곡 임형주 2012 대구 콘서트 음악 편곡 임형주 2013 일본앨범 – ‘청춘의 그림자’ 편곡 박혜경 ‘song bird’ 앨범 음악 편곡 인디밴드 트윌러스 ‘Every time’ – 편곡 및 프로듀싱 박기영 'A primeira Festa 앨범 'Caruso' 편곡 부평 모두몰(부평지하상가) - 브랜드 광고송 작/편곡 Cj 알래스카 연어 광고 – 전소미 'yum yum' - Remix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OST 작편곡 Tvn 모바일 드라마 '스무살' OST 작편곡 Tvn 일일드라마 '가족의 비밀' OST 작편곡 및 Co-Producer Tvn ‘응답하라 1988’ OST 와블 - '보라빛 향기' 편곡 및 프로듀싱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조이(레드벨벳) - ‘여우야’ 편곡 및 보컬 디렉팅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조이(레드벨벳) - ‘요즘 너 말야’ 보컬디렉팅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 OST 작편곡 및 Co-Producer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 OST 김이지 – ‘신기한 일’ 작/편곡 Mnet 창작동요제 '위키드' 음악 Co-Producer Tvn10주년 다큐멘터리 '판타스틱 패밀리' OST 작편곡 중국 洪雨雷 Harry - 旅行日记(Beautiful Day)작/편곡 및 프로듀싱 중국 후난위성Tv 방영예정 '여인화사몽' OST 작편곡 및 Co-Producer 중국 유쿠 사이트 방영 아이돌 프로젝트 ‘XI Eleven’ 음악 Co-Producer 중국 화책미디어그룹제작 방영 위기의 전쟁’ OST 작편곡 현 부천 경희실용음악학원 '미디작편곡 EDM 파트 (입시전문) 전임강사 현 YS 실용음악학원 ‘미디 작편곡 EDM 파트’ 출강 및 전임 강사 전 솔음실용음악학원 '미디, 피아노, 화성학 레슨 출강 -커리큘럼 기초 1 – 큐베이스 기본 숙지법 (단축키, 프로젝트세팅 등등) 기초 2 – 학생의 음악 성향에 맞춘 기존 가요, 팝, 카피를 통한 곡 분석 (송폼 구성, 리듬트랙(비트메이킹), 화성분석, 사운드메이킹) 기초 3 – serum,massive,sylenth1 등 전반적인 가상악기 운용법 신디사이저 플러그인을 통한 트랜디한 사운드,개성있는 사운드, 곡에 맞는 사운드 만드는 방법과, 기존 프리셋 활용방법 고급(자작곡) 1 – Sketch - 빠른 스케치를 위한 Template 작성/활용 - Chords and Scales - Song Form & Arrangement Form - 기본 악기 구성 - 빠른 소스 선택 - 장르 방향성 설정 2. Sound Making - 모니터링의 중요성 - 좋은소스의 선택, 창의적인 소스 Design/가공 - EQ 이론과 실재 (Overtone and Harmonics control) - Compressor/Gate/Expender (톤 컨드롤과 Groove 컨트롤) - Compressor 타입별 특징 선택 방법 - Filter 의 창의적인 사용법 - Volume Shaping & Filter Shaping & Side Chain 활용법 3. Arrangement - 음악적 spectrum에 따른 편곡 - 각 송폼 파트 (verse, pre chorus, chorus) 특징 잡기 - Build-up - Drop - Break - bridge Part 구성 방법 4. Mixing - Volume balance - Wide and Depth (소스에 공간감과 깊이를 더하는 법) - Side chain In-depth - Automation의 아이디어 학생의 성향에 따라 REMIX 수업이 진행 될 수 있음. 기존의 보컬 아카펠라 파일을 통해 새로운 편곡 시도. 늦은시간에도 괜찮으니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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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 Dosing Schedule This is a single dose study. Patients will receive on two separate occasions a single palonosetron dose of 250g, once the administration is subcutaneous, intravenous in the other. The order of the route of administration will be allocated according to a randomization table. 8.2.1. Procedures medication administration The administration of medication will be as follows: - First cycle: sc or iv administration, 30-60 minutes before chemotherapy administration. - Second cycle: sc or iv infusion (the opposite way than first cycle), 30 - 60 minutes before the administration of chemotherapy The order of the route of administration depends on the randomization table. The administration will be in the abdomen when subcutaneously. In the case of intravenous administration, the same route may be used in place for administration of chemotherapy or other medications that the patient should receive as their medical criteria. Intravenous administration will be performed quickly, in 30 seconds, as described in the Product data sheet. Subcutaneous administration will also perform at this time, in the abdomen. 8.2.2. Washout Has established a washout period between the two administrations of 14 days, which is considered sufficient as the pharmacokinetic data observed palonosetron in the literature. 8.2.3. Precautions, antidotes Available emergency equipment and standard operating procedure for the treatment of non-specific reactions (allergy, anaphylactic shock). At all times there will be a doctor reachable to respond to unforeseen developments. 8.2.4. Procedures blind It is an open, not hidden treatments either the researchers nor the volunteers, but for those responsible for drug quantification analysis. 8.2.5. Concomitant medication The investigator assessed the impact on the study in the event that any of the volunteers had to receive some treatment concomitantly. Will try the two periods of administration of study medication are similar in concomitant medication. 8.2.6. Adherence Adherence will be secured by the research team, who directly administer the medication. Log the exact times of drug administration and removal of samples. 8.2 투여 일정 본 연구는 단일 용량 연구에 해당한다. 시험대상자들은 팔로노세트론 250의 단일 용량을 한 번은 피하주사로, 다른 한 번은 정맥주사로 각각 두 개의 국소부위에 투여받게 된다. 주사 경로의 순서는 무작위배정 표에 따라 배정된다. 8.2.1 시험약 투여 요법 시험약의 투여 요법은 아래와 같다: - 제1주기: 피하 또는 정맥 주사, 항암 주사요법 30-60분 전 투여. - 제2주기: 피하 또는 정맥 주입(제1주기와 반대 방법으로), 항암 주사요법 30-60분 전 투여 주사 경로의 순서는 무작위배정 표에 따라 결정된다. 피하일 경우 복부에 주사하도록 한다. 정맥주사의 경우에는, 항암 주사요법 혹은 의료기준에 따라 사용한 다른 약물에 사용된 부위와 같은 경로가 사용될 수 있다. 정맥주사는 신속하게, 30초 이내로, 약물 자료 시트의 설명에 따라 투여하여야 한다. 피하주사 역시 동일한 투여시간으로 복부에 투여한다. 8.2.2 휴약 현장에서 관찰된 팔로노셀트론이 약동학적 데이터로서 적절하게 고려될 수 있도록, 두 경로로의 주사투여 사이에 14일의 휴약 기간을 갖도록 한다. 8.2.3 주의사항, 해독제 비특이적 반응(알러지 반응, 아나필락틱 쇼크)의 치료를 위해 응급 장비 및 표준 작업 지침서를 갖추어야 한다. 예상치 못한 상황의 발전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항상 임상시험 의사와 연락이 가능하도록 한다. 8.2.4 눈가림 절차 본 연구는 라벨 공개 연구로, 약물 정량 분석의 책임이 있는 연구자 및 지원자에게도 약물을 가리지 않는다. 8.2.5 병용 약물 연구자는 병용적 약물을 사용해야 했던 모든 지원자들의 반응이 연구에 미친 영향을 평가한다. 병용 약물과 유사한 시험 약물의 투여 경로 두 가지를 시도하도록 한다. 8.2.6 순응도 순응도는 약물을 직접 투여하는 연구팀에 의해 보존된다. 약물 투여 및 표본 제외의 정확한 횟수를 기록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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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s been an interesting year for my bookshelf, or lack thereof. It’s the 8th year I’ve set a reading goal, and the most ambitious one yet. At the start of the year, I decided that I would read more on my (then) new iPhone X. Kindle and iBooks users will know this, but it’s pretty easy to get lost in the never ending vertical scroll, filled with books categorized by genres, bestsellers, sales, and upcoming writers. My choosing process is quite simple, I scroll to a book summary that appeals to me and I buy it. The best part of it is that as I scroll, tap, and purchase the book I don’t let the length of it affect my decision. The advent of e-reading has unearthed my insecurity regarding my book choice. Being a non-native, English-as-a-third-language speaker, I feared being seen with a book that’s under 200 pages. And if you’ve been to a bookstore in Korea lately, you’ll notice the trend of pocket books and the lack of hardcovers. I grew up in Cambodia where we had one bookstore that had the same bestsellers year after year, and one secondhand bookstore that was largely made up of books backpackers had left behind, or traded in for another worn paperback (lots of Stephen King). My actual bookstore existed only in airports. Overpriced books that you reluctantly buy if you forget to pack one for your flight. And growing up abroad, I spent a lot of time in it. It wasn’t until university that I found people who were avid readers as I am, who wanted to take the time to discuss and share what they read. It was also then that I decided I don’t belong in these discussions. Though my international education included a handful of the books that are considered classics, I’v never read through the list of “classics”. And that was enough to isolate me from book discussions. I stayed a closeted reader until I found out about Goodreads. It took a while for me to start sharing books that I’ve read, I’m reading, and I want to read. It’s so fascinating to be able to see, in real-time, what my Facebook friends are reading. I was particularly fascinated by this one friend, an acquaintance from university who took up 90% of my feed. She was starting a book, finishing a book, writing reviews, sharing quotes, almost every day. Her reading challenge for that year was 100! Mine was 30. Then one day, the feed didn’t update. I found out she had passed away. She never got to finish her Goodreads challenge, and I never got to thank her for changing my life. Her YOLO approach to whatever books she read inspired me to embrace the IDGAF attitude regarding book choices. When I ask around for book recommendations, the discussion and suggestions revolves around the 100 books you’re apparently supposed to read before you die. And when the books from that list doesn’t appeal to you, you’re not going to enjoy reading it. Society created a rubric, a prerequisite of books you have to read before you can call yourself a reader. I didn’t abide to it and thanks to that I achieved my 2018 reading challenge. That isn’t to say that I won’t read classics, it’s to say that I would like to read them as they fit my timeline. The final book that I’m ending the year with, my 52nd book of 2018, is I’d Rather Be Reading: The Delights and Dilemmas of the Reading Life, by Anne Bogel. A quote that speaks to me is, “when we share our favorite titles, we can’t help but share ourselves as well”, and so I would like to share myself. Here is my bookshelf. I would like to end with a quote highlighted by the aforementioned friend. I’m glad we crossed paths. We need never be hopeless, because we can never be irreparably broken. We think that we are invincible because we are. We cannot be born, and we cannot die. Like all energy, we can only change shapes and sizes and manifestations. They forget that when they get old. They get scared of losing and failing. But that part of us greater than the sum of our parts cannot begin and cannot end, and so it cannot fail.” — John Gr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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