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미업 이용안내(How It Works)
매력적인 포트폴리오의 그(그녀)와 (직)거래하세요

디자인
웹-모바일개발
프로그래밍
마케팅-콘텐츠
글쓰기
통/번역
컨설팅/전문자격
레슨
행사-교육-코칭
기타
Experience 국내외 전시영상 및 인터렉티브 미디어 개발을 통해 상호 소통하고, 공감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갑니다. 정보사회 시대를 지나 문화 사회를 맞이하는 현시점에서, 뉴미디어의 니즈는 더욱 활발하게 요구될 것이며,그에 상응하는 콘텐츠는 끊임없이 개발될 것입니다. 삼성, LG, SK, 현대자동차 등 국내 유수의 파트너사와 쌓아온 경험과 기술적 노하우로 뉴미디어 시대에 체험과 감성을 요구하는 다양한 장르(AR, VR, Interactive media)의 콘텐츠를 개발 공급합니다. Promotion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전달하는 과정에서 하나의 고민을 더하게 됩니다. ‘소비자의 기억에 남아 제품과 내용을 생각나게 하는 영상을 만들어야 한다.’ 찰나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각인시키기 위한 영상을 만들기 위해 자유로운 사고를 무장한, 에이프럴 멤버들은 오늘도 깨어 있습니다. Communication 직관적인 표현, 돌직구 같은 멘트,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 유통되고, 소비되는 콘텐츠를 선호하는 세대를 위해 Exciting, Emotion, Fun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합니다. ‘이 친구들 소개 영상 참 잘 만드네’, ‘어디서 만들었지?’를 넘어 기억에 남는 브랜드, 제품, IT서비스의 본질을 위해 가볍지 않은, 때로는 가벼운 영상을 만들어 갑니다.
디자인 그래픽디자인-CG
DemoReel 입니다.
참여요청
안녕하세요 디렉터 로어입니다. 1인 브랜딩 시대에 각자의 개성에 맞게 영상을 제작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구성하는 것은 기본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현재 모델, 배우지망생, 인디 아티스트들과의 인터뷰작업을 통해 사진과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제가 제작하고있는 영상의 주된 방향성은 " 시네마틱한 영상"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왠지 모를 어색한 영상들을 보며, 좀 더 자연스러운 연출을 하기 위해 어떻게 바꿔야할까를 고민하다가 직접 제작을 하게 되고 인터뷰와 프로필 영상 촬영을 하기 전 클라이언트 분과 직접 대화하며 컨셉을 맞추고 제작을 하고있습니다. 가능한 영상촬영은 기업홍보영상, 개인 프로필영상, 인터뷰영상, 홍보영상, 패션룩북촬영,뮤직비디오 그 외에 제작이 가능한 영상등을 저렴하고 퀄리티 높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구매전 안내사항 1. 구매전 메세지를 통해 어떤 영상을 제작하고 싶은지 말씀해주세요. 2. 원하시는 영상의 레퍼런스를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3. 작업시간은 7일이고 2번 수정이 가능합니다. + 유튜브 촬영시 썸네일 무료로 제작해드립니다. 1인 영상 제작자로 의뢰주신 분들에 컨셉에 맞게 최대한 자연스러운 영상을 제작합니다.추가 궁금하신 부분은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웹-모바일개발 동영상-편집-코덱
1인 영상프리랜서 입니다.
참여요청
· 경력사항 1. 메큐라이크 디지털마케팅그룹 (주)메큐라이크에서 2014년 7월부터 인턴~사원으로 근무하며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였습니다. 1. 라인-넷마블 게임 레이븐 프로모션 및 브랜드 사이트 제작 : 커스텀 페이지 어시스트, 스토리/캐릭터 소개 페이지 담당 -모바일 페이지 베리에이션 담당 -3주간 40만 이상의 사전 모집자, 10만 건 이상 이벤트 참여자 달성 -2015년 웹어워드 게임/스포츠 부문 대상 2.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랜딩페이지 제작 보조 및 사이트 유지 보수, 프로모션 디자인 참여: 신규 광고 이슈로 기존 배너의 톤앤매너와 다른 "엔터 key" 광고로 좋은 반응 3. 웹젠 게임 뮤오리진 프로모션 광고 디자인 및 외부광고 제작:기존과 다르게 통일된 비주얼 가이드라인을 제안한 프로젝트이며,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웹젠의 도약을 가지고 온 프로젝트 4. GSSHOP, 코웨이, 타이틀리스트 등 다양한 브랜드 프로모션 디자인, 웹배너, 랜딩페이지 제작 업무 참여 2. 포이엔 친환경 사업 및 원예 조경회사 (주)포이엔에서 디자인팀 대리로 근무하며 웹, 제품 패키지 등 사내디자인을 총괄하는 업무를 맡았습니다. 1. 온실가스 감축 사업 커피찌꺼기 수거 시스템 UI 컨셉제안 서울시와 포이엔이 진행하는 온실가스 감축 사업 중 하나인, 서울시 카페의 커피찌꺼기 수거 시스템의 UI디자인 및 수거용 케이스 디자인 담당 2. 포이엔 CI 리뉴얼 디자인 및 회사소개서, 명함 등 브랜딩 디자인 기존의 중소기업의 의미없는 브랜딩에서 벗어나 포이엔이 가지고 있는 사회적 가치 4가지를 담은 브랜딩 디자인 진행 3. 유아용 텃밭 재배키트 텃밭 암스트롱 제품 기획 및 디자인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씨앗을 의인화하여 우주인으로 표현한 재배키트 제작 4. 친환경 학회 APBC의 2017 브랜딩 디자인 친환경 소재인 BIOCHAR 관련 글로벌 학회인 APBC의 브랜딩 디자인 제작 · 이외 프리랜서 경력 3년 이상 · 포트폴리오 (아래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통하여 포트폴리오 pdf 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ftqa-1Jwkv1deF5cnL6j3v4yoXHE_2G4/view 로고/브랜딩 디자인 포트폴리오 https://blog.naver.com/stdomnm
디자인 광고-시각디자인
재택근무 디자인 지원합니다.
참여요청
마음에 드는 포트폴리오를 열람하시고
[내 프로젝트에 참여요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