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종이비행기 게임 제작인원: 3명 맡은 역활: 프로그래밍, 기획 사용 엔진: 유니티3D 제작기간: 2일 설명: 바람에 대한 가속시뮬레이션을 이용한 고득점 게임 제목: 공동제설구역 제작인원: 3명 맡은 역활: 프로그래밍, 아트 사용엔진: GMS 제작기간: 2일 설명: 눈을 파서 사람을 구함으로 준비된 퍼즐을 클리어하는 게임 제목: 기타마이나 제작인원: 2명 맡은 역활: 프로그래밍, 기획, 디자인 사용기술: C++, js, node.js, sqlite 사용엔진: 언리얼엔진 제작기간: 1달 설명: 유튜브의 노래를 가져와서 연주하는 온라인 게임, 전용컨트롤러도 개발함(아두이노) 위 비공개 프로젝트 이외의 공개프로젝트들: https://github.com/Corby-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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