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미업 이용안내(How It Works)
매력적인 포트폴리오의 그(그녀)와 (직)거래하세요

디자인
웹-모바일개발
프로그래밍
마케팅-콘텐츠
글쓰기
통/번역
컨설팅/전문자격
레슨
행사-교육-코칭
기타
안녕하세요, 저는 경력 3년의 프리랜서 영상 디자이너 입니다. 정말 다양한 영상들을 제작해오고 있으며, 첫 번째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마감 기한과 신뢰 입니다, 프로젝트를 맡겼는데 연락도 잘 안되고, 마무리도 잘 안된다면 그만큼 답답한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책임감을 갖고 깔끔하게 기한 내에 맞춰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모션 그래픽, 인포 그래픽, 인터뷰 영상, 각종 기관의 행사 영사, 소개 영상 등등 다양한 장르의 편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은 작업 시간 내 5분 이내로 답장 드리고 있으며, 긴 호흡의 프로젝트일 경우 중간중간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 지 답답하지 않게 말씀드리며 진행하며 궁금한 점들 여쭤보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 사용툴은 에프터 이펙트, 프리미어, 포토샵, 일러스트, C4D, 옥테인이며 현재는 2D 작업 위주로만 작업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3D 영상의 경우도 작업 가능합니다. 모든 툴에 익숙하며 클라이언트분들께서 보여주시는 래퍼런스 대부분 제작 가능합니다. 단가의 경우 작업량에 따라 협의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제가 제작 가능한 영상의 종류 입니다. 모션 그래픽, 인포그래픽, 기관의 소개,행사 영상, 깔끔한 인터뷰 영상, 유튜브 예능 편집, 병원 편집, 자동차 편집, 인트로, 아웃트로 등 입니다. ① 작업 완료 후 파일은 200GB 이상의 파일은 1달간 보관, 50GB 이하의 파일은 3달간 HDD에 따로 보관합니다, 기간이 더 필요하신 분들은 따로 말씀주세요! ② 수정횟수는 기본 2회로 정하고 있습니다. 수정이 많은 작업의 경우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③ 단가는 작업량에 따라 협의 부탁드립니다! 연락주셔서 제안해주셔도 좋습니다!  인포그래픽, 모션그래픽 포트폴리오는 따로 연락주시면 링크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마케팅-콘텐츠 사진/영상/음향
인포,모션그래픽,영상편집
참여요청
영상편집전문 스튜디오 '우티 스튜디오'입니다. 전문가 이력 - 2019년 락페스티벌 호세쿠엘보 전광판 광고 및 이태원 클럽 옥외 광고영상 - 2021 국제포럼 인트로 및 브릿지 제작 - 글로벌 네트워킹 이로(IRO) 인터뷰 영상 제작 - 더불독 스튜디오에서 홈쇼핑 인서트 다수 제작 - 신구대학교 패션디자인 졸업작품전 모션 및 영상 제작 - 2020 케이블TV 방송대상 시상식 가편집 및 보정 - 그 외에 다수 유튜브 영상 제작 및 식전영상 제작 *영상 편집의 모든 것 빠르게 정성을 들여서 편집해드립니다. - 관공서 납품 영상, 홈쇼핑, 예능, TV시상식, 유튜브. 식전 영상에 모션 그래픽까지 폭넓은 경험과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편집 경력 5년차의 다양한 경험과 센스로 클라이언트님의 니즈에 맞는 영상을 신속 정확하게 제작 및 촬영해드리겠습니다. *최고의 영상을 만들어 드립니다. - 값 싼 가격이라고 대충 유야무야 넘기고 소통이 안되는 편집자들에게 지치셨다면 잘 찾아 오셨습니다. 짧고 간단한 영상이라도 최선을 다해 클라이언트님의 요청에 맞게 제작해드립니다. 처음부터 결과물까지 최선을 다해 결과물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무료BGM, 한글자막 폰트에 질리셨나요? - 유료 구독 BGM사이트와 폰트사이트에 구독중입니다. 고객님의 영상에 감각적인 자막과 BGM을 넣어드립니다. (*저희 스튜디오에서 구독 및 구매한 폰트외에 다른 폰트는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티 스튜디오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하나. 약속한 기한은 무조건 지켜냅니다. - 프리랜서로서 시간의 소중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의 시간이 소중한 만큼 클라이언트님의 시간도 소중하다는 걸 알고 최선을 다해 기한 내에 작업을 해드리겠습니다. 둘 . 다양한 경험으로 영상의 이해도가 높습니다. - 저는 영상을 하기 이전 다양한 알바와 직업을 가져봤습니다. 그로 인해 다양한 분야에 관심과 이해도가 높습니다. 어떤 영상을 만들더라도 그 분야의 이해도 없이 만드는 것과 이해도가 높은 사람이 만드는 영상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셋. 오랜 사회생활로 다져진 감각 - 사람들과 많이 대화하고 사회생활을 일찍 시작했기 때문의 클라이언트님의 의뢰 내용에 이해도가 높고 더 나은 방향으로 제안 및 수정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진행 순서 및 의뢰방법 1. 맡겨주실 작업의 레퍼런스 영상 및 스토리보드를 먼저 보여주시면 가격 협의 후 진행하고, 영상 사이즈 및 퀄리티에 따라 가격의 작은 변동이 있습니다. 2. 러프하게 영상 가편집 후 1차로 클라이언트 피드백을 진행합니다. 3. 1차 피드백 적용 후 자막과 BGM, 효과음 작업을 하고 최종본 직전 작업물을 보내드리고 피드백을 받습니다. 4. 최종 피드백 후 수정과 추가 사항을 적용하고 클라이언트님의 최종 승인이 떨어지면 고화질 영상으로 보내드립니다. *의뢰 시 주의사항 - 레퍼런스(원하는 방향의 영상 및 사진), 스토리 보드를 주시면 조금 더 빠르고 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 가격은 영상의 전체 길이, 최종본 영상 러닝 타임, FHD(1920*1080)이외에 특수하거나 4k크기의 영상 을 요청하시면 가격의 변동이 있습니다. - 우티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BGM, 폰트, 효과음 이외에 유료 상품을 원하시면 추가 비용이 들어갑니다. * 편집 범위 홈쇼핑, 유튜브, 식전영상, 인터뷰, 모션그래픽, 홍보영상, 예능, 다큐등 모든 분야의 영상을 최선을 다해 정성스럽고 빠르게 작업해드립니다.
마케팅-콘텐츠 디지털콘텐츠
신뢰의 약속으로 편집합니다
참여요청
kt 에서 제작하는 ie 안전 편의 서비스 4번째 어린이집 편 인포그래픽 제작했습니다. 안녕하세요. 2D그래픽 전문으로 작업하는 outerspace(오주환) 입니다. 기업홍보, 바이럴/광고, 인터뷰, 2D 인포그래픽, 모션그래픽, 인트로/타이틀 작업영역으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영상 마케팅 시장이 많이 커졌고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좋은 조건으로 홍보를 극대화 하기 위해선 영상제작이 필수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높은 퀄리티 지루하지 않은 모션과 디자인으로 어떠한 영상도 제작 가능합니다. 실사/촬영 하는 멤버도 있고, 10년차 디자이너도 같이 일하고 있으니 나중에 필요하실 때 연락주시면 꼭 보답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아트웍,모션에 강점을 두고있기 때문에 어디에나 널려있는 아트웍이 아닌 새로운 비주얼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낮은 퀄리티로는 작업하지 않습니다. 3D 모델링을 제외한 영상은 모두 가능합니다. 최근 작업으로는 KT 코로나 영상과, 아이돌라이브 타이틀 제작, 롯데백화점그룹 내부 가이드라인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작업 프로세스로는 의뢰가 들어오면 의뢰 - 레퍼런스 공유 - 미팅진행&계약 - 기획 - 시나리오 및 콘티 - 작업 - 1차시사 - 수정 - 믹싱작업 (BGM,효과음,나레이션) - 2차시사 - 최종수정 - 최종납품 (*필요시 나레이션과 믹싱은 추후 일정공유) 혹시라도 영상이 필요하실 때 연락을 주시면 감사합니다. '-'
마케팅-콘텐츠 디지털콘텐츠
kt 코로나
참여요청
마음에 드는 포트폴리오를 열람하시고
[내 프로젝트에 참여요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