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미업 이용안내(How It Works)
매력적인 포트폴리오의 그(그녀)와 (직)거래하세요

디자인
웹-모바일개발
프로그래밍
마케팅-콘텐츠
글쓰기
통/번역
컨설팅/전문자격
레슨
행사-교육-코칭
기타
저는 일본 오사카에 있는 사진 스튜디오 LOFTD에서 미디어 크리에이터 직책으로 영상 제작 관련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회사 내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홍보 영상, SNS 광고 영상, 중견기업 홍보 영상 제작 등 영상 관련 업무 위주로 진행하였고 이후 새로운 광고주를 영업하여 중규모 광고 제작의 기회를 얻었으며 총괄 감독으로서 광고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제작하기 위해 상품 분석부터 시장 조사, 데이터 분석 등을 진행하였으며 광고주의 피드백이 전달되면 곧바로 정리하여 팀원들과 소통하여 내용을 수정하여 광고주가 원하는 바를 결과물로 보여주고자 최선을 다해 광고 제작에 임하였습니다. 아트팀, 촬영팀, 조명팀, 헤어/메이크업 팀 등 직접 제작 스태프를 모집하였으며 모델, 아나운서 또한 직접 면접을 진행하여 선발을 하였습니다. 촬영 준비부터 촬영 당일까지의 스케줄을 조율하였으며 촬영 날까지 무리가 없도록 스태프들과 계속 소통하였으며 촬영 날까지 놓치는 것은 없는지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였습니다. 광고 촬영 당일에는 연출 감독으로서 광고 촬영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촬영 현장을 통제함과 동시에 타임 테이블에 맞도록 촬영이 되도록 시간 조절, 컷 분량 조절 등을 하였으며 연출적인 부분에서도 빠진 것은 없는지, 놓치는 것은 없는지, 광고주가 원하는 바를 확실히 보여주었는지 등 다양한 부분에서 혼란이 없도록 컨트롤하였습니다. 촬영 종료 후 편집 단계에서 직접 컷 편집을 한 후 DI(색 보정)에 참여해 영상의 색감을 직접 확인 후 2D(모션 그래픽)까지 진행 후 녹음 스튜디오에서 내레이션 녹음까지 하여 한 편의 광고를 완성시켰습니다. 문제 해결 능력, 방법 일본에서 난생처음으로 광고를 제작하는 기회를 얻었지만 너무나 두려웠습니다. 한국도 아닌 낯선 땅 일본에서 기획안부터 촬영, 편집 단계까지 과연 내가 잘 해낼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 사장님께서 저에게 `무언가를 처음으로 해보는 거라면 일단 해보라고` 하셨습니다. 기회를 두려워하면 앞으로도 계속 기회가 두려워져 후회만 남는다는 직접적인 경험담과 함께 말해주었습니다. 사장님의 이야기를 들으며 저는 후회하지 않기 위해, 실패를 성공으로 만들기 위해, 두려움을 떨쳐내고 극복하기 위해 광고 제작을 하였습니다. 제작 과정에서 기획 PT 제작, 광고주, 스태프, 팀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했지만 소중한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았기에 최선을 다해 문제를 해결해나아갔고 사람들도 최선을 다하는 저의 모습을 보며 따라와 주었고 저도 그런 사람들을 이끌어 무사히 광고 제작을 하였습니다. 업을 바라보는 나의 식견 광고 제작 업을 보며 정말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좀 더 좋은 장면을 얻기 위해 조감독과 얘기를 나누고 있는 연출 감독. 현장을 관리하고 있는 PD, 먼 거리에서 무전을 주고받으며 조명을 치고 있는 조명팀. 더운 여름 목마른 스태프들을 위해 시원한 물을 사 오고 있는 연출부. 광고 제작은 한 사람 한사람 각자 맡은 역할에 책임감을 가지고 일하는 모습을 보며 이러한 모습은 정말 사람밖에 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리 AI 시대, 4차 산업혁명의 시대가 왔다고들 하지만 광고 제작 같은 크리에이티브 한 생각은 사람밖에 할 수 없기에 광고 제작은 정말 매력적인 업계라고 생각합니다.
마케팅-콘텐츠 광고-카피-CF
일본에서 CF 감독을 하다
참여요청
시네마틱 영상 크리에이터 택마 필름입니다. 브랜드필름부터 시작하여 인터뷰까지 폭 넓은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스타일을 시네마틱 감각으로 TV CF처럼 제작해드립니다. [서비스] 1. STANDARD - 감각적인 촬영만 진행해드립니다. - 짐벌 및 삼각대를 활용하여 원하시는 스타일에 맞춰 촬영해드리고 있습니다 - 인터뷰 촬영에 필요한 조명 2조와 몽환적인 연출이 가능한 미니 컬러조명 또한 구비하고 있기 때문에 단조로운 영상이 아닌 감각적인 인터뷰 촬영 또한 가능합니다. 2. DELUXE - 스탠다드의 감각적인 촬영과 더불어 편집까지 진행합니다. - 저작권 관련 법규의 이해도가 높기 때문에 폰트부터 음원까지 모두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시네마틱한 색보정과 자막, 음향까지 한편의 영화처럼 편집해드리고 있습니다 3. PREMIUM - 기획 + 촬영 + 편집까지 올인원 패키지 입니다. - 사전 미팅을 가지고 기획단계부터 편집까지 모두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 모델, 장소, 콘티등의 종합적인 제작을 진행합니다. - 추가적 비용들은 모두 별도로 청구됩니다. 저는 1인 제작자 입니다. 찍어내기식 영상이 아닌 한 영상과 한 브랜드에 집중하고 에너지를 쏟아붓습니다. 믿고 맡기시면 한편의 영화로 답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들은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마케팅-콘텐츠 사진/영상/음향
시네마틱 영상 제작
참여요청
합리적 가격으로 뮤직비디오, 단편영화, 기업 제품/홍보영상, 유튜브 영상 등 다양한 분야의 영상을 만들어왔습니다. 최대한 원하시는 금액에 맞춰 최대한의 퀄리티로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 드립니다. //의뢰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업용의 경우, 영상 촬영 목적, 컨셉, 퀄리티에 따라 견적이 다릅니다. 참고할 만한 영상 링크를 알려주시면 견적을 산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견적은 협의 가능하니 구체적인 내용 알려주세요! 개인 프로필 영상 등 개인및 단체영상 맞춤 진행도 가능합니다. 캐논 DSLR , 캠코더 / 소니 미러리스 , 캠코더 / 블랙매직 URSA / RED 스칼렛 / 드론 DJI 계열 / 지윤, DJI 짐벌 운용 가능합니다 이하 포트폴리오 입니다. https://www.ccourt.go.kr/cckhome/kor/ccourt/videoResourceroom/selectVideoResourceroomList.do 헌법재판소 웹드라마' 최후의 결정', '너와 나의 암호말' 촬영감독으로 참여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Zu6HboJ-iMkmlcHj6Pvs6co8syFgDTF 한국소비자원 웹드라마 '소통의 미쓰신' 촬영감독으로 참여했습니다. https://youtu.be/oH3d9OgDhZk 네이처드림 X 구구단과 함께 촬영감독으로 참여하였습니다. (*구구단 세정의 전속모델 계약종료로 인해 투샷 및 세정분이 비공개처리되어서 첨부영상이 짧습니다.) https://youtu.be/ovStrHdyA2U izi - 세상에 없는 말 M/V 촬영감독으로 참여했습니다. https://youtu.be/456Eavjbgxo 김한솔 - 다시 찾아온 이 날에 M/V 촬영감독으로 참여했습니다. https://youtu.be/p3eEKhMxt70 안재일 - Memory M/V 촬영감독으로 참여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CJcPTv2V7U 강자민 - 꼴깍꼴깍 M/V 세컨드캠 촬영 참여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0V3nonbm3Q 뮤지컬배우 '추연성' - 뮤지컬'이순신' 노래 커버 촬영감독, 조명 참여했습니다. ///// https://youtu.be/IaUnRpTv6UM 현대백화점 행사 홍보영상 촬영으로 참여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Quicksleepz3/videos/493530817940261/ 퀵 슬립 바이럴광고 촬영으로 참여했습니다. ///// 그 외 기타 촬영한 영상링크입니다. https://youtu.be/9jgZ6DwSl8I (디자이너 컨셉 패션필름 '코로나' / 촬영감독) / https://youtu.be/ZQlcR1gi95Y (단편영화 '이제부터 소리가 사라진다고 가정한다면' / 촬영감독) / https://www.youtube.com/watch?v=eNwh0tWqCuc (언더힙합 MV / 촬영감독) / https://www.youtube.com/watch?v=V4fkSHbQM2g https://www.youtube.com/watch?v=HwW32yWh1wQ&t=1074s (아마추어 볼링대회 / 촬영) / https://www.youtube.com/watch?v=B8hSLm3Cy8c&t=103s https://www.youtube.com/watch?v=Ctos_T_-_eA&t=5s https://www.youtube.com/watch?v=Y3bugrwBO4g (개인 유튜버 / 촬영) / https://tv.naver.com/v/10542930 https://tv.naver.com/v/10542917 (소셜파티 홍보영상 / 촬영, 편집) -------------------------------------------------------------- 감사합니다.
마케팅-콘텐츠 사진/영상/음향
촬영감독 안진형입니다!
참여요청
<CONTENT> 안녕하세요. 비디오 그래퍼 HIKIIOFF 입니다. 브랜드 필름 / 패션필름 / 룩북 / 광고 / 뮤직비디오 영상을 전문적으로 제작해드립니다, 원하시는 컨셉과 기획에 맞추어 최고 품질의 영상을 세련되며 트렌디하게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영상 제작의 기획 / 연출 / 촬영 / 편집 등의 전체적인 진행이 가능하며, 촬영 기획규모에 따라서 필요시 그에 맞는 팀들을 운용할 수 있습니다. (촬영팀,종편팀,CG팀,헤어&메이크업팀 등의 실력있는 분들로 섭외가능합니다.) ----------------------------------------------------------------------------------------------------------------------- "영상을 제작하고 싶은데, 복잡한 구조, 어딜 선택해야 될지 고민이시라면" "예산은 적은데 영상의 퀄리티는 뛰어나기를 바라신다면" ---------------------------------------------------------------------------------------------------------------------- [서비스 안내] Chapter 01- STANDARD (촬영) 1. 촬영만 함께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카메라 1대, 삼각대 or 짐벌] 2. 짐벌 등의 장비를 이용하여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하게 촬영해 드립니다. 3. 드론,조명 등의 장비 필요시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Chapter 02- DELUXE (촬영 + 편집) 1. 기획과 연출은 필요없는 "촬영 + 편집" 서비스입니다. 2. 패션필름, 룩북, 화보, 메이킹 등의 영상 제작 서비스에 적합합니다. 3.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촬영 기술과 감각적인 편집으로 좋은 품질의 영상을 만들어 드립니다. Chapter 03- PREMIUM (기획 + 촬영 + 편집) 1. 사전 미팅 후 기획과 연출을 포함한 "기획 + 촬영 + 편집" 서비스입니다. 2. 브랜드 필름, 바이럴 영상, SNS 광고, 중소규모 광고 영상 등에 적합합니다. 3. 기획 프리단계 부터 편집 포스트 단계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좋은 품질의 영상을 만들어 드립니다. ※ 문의시 영상의 사용 목적, 범위, 레퍼런스, 제작 예산 등을 말씀해 주신다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배경음악 선별 후, 편집 작업 시작된 뒤에는 음악 변경이 어렵습니다. - 처음 기획 내용과 벗어난 편집은 편집 비용이 재청구 됩니다. - 작업자의 실수[오타편집, 기획내용 미반영 등] 횟수 관계없이 수정 가능합니다.
마케팅-콘텐츠 광고-카피-CF
비디오그래퍼 HIKIIOFF
참여요청
마음에 드는 포트폴리오를 열람하시고
[내 프로젝트에 참여요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