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D.Upper 오다운입니다- 홍익대학교를 졸업하여 학부시절부터 국제디자인 공모전 대상 및 다양한 수상이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프리랜서건을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프리랜서건으로 수주받아 진행 한 서울특별시청의 에콩이 캐릭터 디자인, 한국경제신문사의 책자 그래픽디자인 작업, 홍익대학교 브랜드업의 소책자 아이콘 및 삽화 디자인 진행, 강동구청 자원봉사의 날 디자인 진행, HUMAP 엔터테인먼트 피자뮤직 앱+브랜딩 디자인 진행, 헬로우래빗 폰케이스 그래픽디자인 프리랜서 진행했습니다)
특히 최근 진행된 강동구청과 대형판넬의 디자인작업을 수주받아 진행하였는데 소요 된 그래픽작업(30컷 이상) 및, 소책자 등 편집디자인을 무리없이 소화하였으며, 1M * 1M이상의 사람 판넬 디자인등의 추가 의뢰 작업도 호평속에 마무리하며 다음 행사의 수주건도 약속받았습니다.
저는 아기자기한 팬시 디자인으로 유명한 모닝글로리에 패키지 디자이너로 4년차 재직중인 선임디자이너이며, 다년간의 1인 전담제 업무로 인해 그래픽,패키지 제품 제작 공정 및,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난 편입니다. 첨가한 포트폴리오의 경우 팀작업없이 전부 기획부터 제품 양산까지 컨트롤링 하며 마무리한 것들로 구성했습니다.
특히 제품 패키지 디자인의 경우 해당 그래픽의 완성도도 물론 중요하지만 실제 완제품이 나오기까지의 경험을 체험해본것과 그렇지 않은 사람과의 차이는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모닝글로리에서 패키지디자인팀으로 다양한 패키지를 다수 진행하였으며, 해당경험을 통해 실제 수축필름 및 UV투명필름 생산 과정 뿐 아니라 기타 공정에 대해서도 익숙합니다. 때문에 제품 생산시 어떤 점에서 에로사항이 생길 수 있는지 잘 파악하고 있고, 해당 부분 유의하여 마지막 완제품까지 완성도 있게 작업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는 카톡 및 메일,문자 등 편하신 연락수단을 통해 상시 연락가능하며 항시 피드백을 반영하여, 클라이언트에게 맞춤형 결과물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