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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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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30
노리통 [비행의신]
기획부서의 팀원으로 근무 하며 [비행의신] 비행 액션 게임의 밸런스 업무 및 스테이지 제작 업무를 함.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몬스터의 패턴 및 탄(미사일)의 밸런싱 업무를 함. 신규 컨텐츠 및 UX개선 사항에 따른 기획 업무를 함 . 상용화 서비스에 따른 유저 관리 및 유저 분석에 따란 밸런싱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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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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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11-28
다담게임 [미스틱 파이터]
기획부서의 밸런스 팀에서 근무하여 [미스틱 파이터] 게임 안에서의 아이템 밸런스와 기초적인 아이템 파밍 기획을 함.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 함에 따라 매주 패치에 따른 아이템 제작과 기존 아이템의 대한 관리를 주업무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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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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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01
로셈트레이딩아카데미 [주식하는 마왕]
기획부서의 팀원으로 근무 하며 [주식하는 마왕님] 주식 시뮬레이션 게임의 던전 관련 컨텐츠 제작 및 밸런스 업무를 함. 던전의 몬스터 컨셉 기획 및 구조 설계, 몬스터 스킬,스탯의 밸런싱 업무를 함 신규 컨텐츠 및 UX개선 사항에 따른 기획 업무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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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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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01
티팟스튜디오 [디펜더스 오브 아루아]
기획팀의 사원으로 근무 하며 [디펜더스 오브 아루아] 디펜스 게임의 캐릭터,던전 관련 컨텐츠 제작 및 밸런스 업무를 함. 캐릭터와 던전의 몬스터 컨셉 기획 및 구조 설계, 몬스터 스킬,스탯의 밸런싱 업무를 함. 신규 컨텐츠 및 UX개선 사항에 따른 기획 업무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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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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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19
아이텀 게임즈 [던전 공주 : 인피니티]
기획팀의 사원으로 근무 하며 [던전 공주 : 인피니티] 모바일 액션 게임의 게임 밸런스, 컨텐츠 제작 업무를 함 몬스터 밸런싱, PVP 밸런싱, 신규 컨텐츠 설계 업무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