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꿈을 이루면 나는 다른 사람의 꿈이 된다>
저는 후회 없는 과거, 더 나은 미래, 행복한 현재를 위해 하루하루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가는 황수정입니다. 저는 호기심이 많아 다양한 경험하는 것을 어렸을 때부터 즐겼습니다. 학창시절에는 춤과 연기를 배웠으며 대학 진학 후에는 영상 기획, 촬영, 편집까지 전반적으로 참여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문화산업과 가까이하여 자연스레 관심이 생겼고, 더 좋은 콘텐츠 제작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좌우명은 ‘내가 꿈을 이루면 나는 다른 사람의 꿈이 된다’입니다. 제가 누군가를 보며 꿈을 키웠듯이 제가 훗날 다른 사람의 꿈이 되고자 앞으로도 노력할 것입니다.
제가 생각한 제 성격의 장점은 꼼꼼하다는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 꼼꼼하고 완벽하게 해내려 점이 저의 장점입니다. 주변에서는 조금 과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제가 맡은 일에 모든 열정을 쏟아 냅니다. 이런 점은 주변에서도 항상 칭찬을 들었던 제가 자부할 수 있는 저의 큰 장점입니다. 앞으로도 어떤 일이든 저에게 맡겨진다면 끝까지 책임을 다하여 제 스스로가 만족할 때까지 시간과 노력을 아낌없이 투자할 것입니다. 제가 만족하는 결과물이 나와야 마음이 편하기 때문입니다. 반면 단점은 성격이 너무 급하다는 것입니다. 항상 빨리 빨리가 습관화가 되어 있어 때론 덤벙거리는 듯 보이나 순간적으로 집중했을 때는 빨리 완벽하게 일을 처리한다는 장점이 될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빠른 장점은 살리고 실수하는 부분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고 집중하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뛰어난 경력은 없지만 젊은 감각과 트렌드를 읽을 줄 아는 힘이 있습니다. 어떤 일이든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사람들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열정을 가지고 노력하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그들에게 배우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좁은 안목과 편협한 생각들을 넓게 그리고 깊게 만들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