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과정]
학창시절, 컨셉디자인과 모델링 그리고 애니메이션까지 한편의 영상을 완성하여 교내에서 수상한 경험을 통해 3D그래픽에 대한 관심을 쫓아 열정적인 자세를 가지고 수많은 대회와 공모전에 참여하였습니다. 현재는 콘텐츠 제작과정과 개인실력의 완성도에 초점을 맞추어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기본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결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약5년간 기본적인 인터페이스와 모델링, 텍스쳐링, 렌더링을 기본으로 직접 3D그래픽 결과물을 만들어 그래픽에 대한 흥미와 관심이 훨씬 깊어져있다는 점이 지금까지의 저의 열정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성격의 강 · 단점]
저는 그래픽을 하면서 여러 장르의 콘텐츠들를 주제와 컨셉별로 모아 수집하여 아이디어의 폭을 넓혀왔습니다. 새로운 정보들을 습득하면서 트렌드의 흐름을 읽어 쌓아온 정보력으로 단시간에 작품의 기획안을 재작성해야 했을 때,누구보다 빠르게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 3D 모델링, 3D VFX의 조합, 학과 사람들이 알고 있는 콘텐츠, 직접 제작한 모델링들. 이렇게 총2가지 조건을 만족해야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까지 수집했던 자료들과 빠른 리서치를 통해 주어진 조건을 조합하며 결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많은 것들을 시도해보면서 어려움과 지침이 있었지만 저는 멈춘다는 생각이 나지 않았습니다. 결과물을 생각하며 웃으면서 작업 할 수 있는 환경에 감사하고 있기에 저에게 열심히만 있다면 앞으로 계속해서 큰 관심을 가지고 나아간다면 획기적이고 기발한 그래픽 능력을 발휘하여 더욱 발전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