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 포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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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종이비행기 게임

제작인원: 3명
맡은 역활: 프로그래밍, 기획
사용 엔진: 유니티3D
제작기간: 2일
설명: 바람에 대한 가속시뮬레이션을 이용한 고득점 게임




제목: 공동제설구역
제작인원: 3명

맡은 역활: 프로그래밍, 아트

사용엔진: GMS
제작기간: 2일
설명: 눈을 파서 사람을 구함으로 준비된 퍼즐을 클리어하는 게임




제목: 기타마이나

제작인원: 2명
맡은 역활: 프로그래밍, 기획, 디자인

사용기술: C++, js, node.js, sqlite
사용엔진: 언리얼엔진
제작기간: 1달
설명: 유튜브의 노래를 가져와서 연주하는 온라인 게임, 전용컨트롤러도 개발함(아두이노)


위 비공개 프로젝트 이외의 공개프로젝트들: https://github.com/Corby-Yun